<GDScript 의 기본 형식>
#현재 노드의 타입을 상속받음
extends KinematicBody2D
# {
# 변수 선언부분.
#
# (예시)
# 1번 변수
# 2번 변수
#
# }
#초기 설정을 준비하는 함수. 유니티의 Start()함수.
func _ready():
print("Hello World~!")
pass
결과: Hello World~!
'Games > Godot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Chapter.11 - 오브젝트의 Position 이동 (0) | 2022.06.19 |
---|---|
#Chapter.10 - Update() 함수 (0) | 2022.06.19 |
#Chapter.08 - 스크립트 언어 종류 (0) | 2022.06.19 |
#Chapter.07 - 피벗 설정 (0) | 2022.06.19 |
#Chapter.06 - 플레이어 생성 (0) | 2022.06.1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