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GDScript 의 기본 형식>

 

 


 

#현재 노드의 타입을 상속받음
extends KinematicBody2D


# {
#       변수 선언부분.
#
#        (예시)
#        1번 변수
#        2번 변수
#
# }


#초기 설정을 준비하는 함수. 유니티의 Start()함수.
func _ready():

        print("Hello World~!")
       pass

 


 

결과:  Hello World~!

 

'Games > Godot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#Chapter.11 - 오브젝트의 Position 이동  (0) 2022.06.19
#Chapter.10 - Update() 함수  (0) 2022.06.19
#Chapter.08 - 스크립트 언어 종류  (0) 2022.06.19
#Chapter.07 - 피벗 설정  (0) 2022.06.19
#Chapter.06 - 플레이어 생성  (0) 2022.06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