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 func _physics_process(delta): 함수 >
유니티의 Update() 함수와 같다.
#현재 노드의 타입을 상속받음.
extends KinematicBody2D
# {
# 변수 선언부분.
#
# (예시)
# 1번 변수
# 2번 변수
#
# }
#유니티의 Update()함수. 물리적인 운동을 처리할때 사용.
func _physics_process(delta):
print("Hello World~!")
결과: Hello World~!
Hello World~!
Hello World~!
Hello World~!
Hello World~!
Hello World~!
.
.
.
'Games > Godot Engin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Chapter.12 - 속도를 사용하여 오브젝트 움직이기 (0) | 2022.06.20 |
---|---|
#Chapter.11 - 오브젝트의 Position 이동 (0) | 2022.06.19 |
#Chapter.09 - GDScript 기본형식 & "Hello World~!" (0) | 2022.06.19 |
#Chapter.08 - 스크립트 언어 종류 (0) | 2022.06.19 |
#Chapter.07 - 피벗 설정 (0) | 2022.06.19 |